포미야 오래오래 살아💕🐶 . . #포미 #포메라니안 #개 #강아지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너 이름 강이야?? 집사가 불렀어 ?? ㅋㅋㅋㅋ큐ㅠㅜㅠ졸귀ㅠㅜㅜㅜㅜ

킁킁 어떤친구가 왔다갔냐개🐶🙄🙄

하.....거품이 왜이렇게 안나지했다...... 개...샴...푸...머냐 이거...;;;;; . . . . 개샴푸 써봄.....조은거 같음ㅋㅋㅋㅋㅋㅋ . . . . #아침 #머리감기 #개샴푸 #개 #개스타그램 #기분탓인가 #개인듯 #일상 #데일리룩 #샴푸추천 #개샴푸추천 #말티즈 #멍스타그램 #말티즈전용샴푸

순하디 순햇던애가 갑자기 왜 물엇을까?^^ 해명글 올라왓는데 그게 해명인가 ...^^ #Repost @ten_bird_ with @get_repost ・・・ 이 글좀 제발 읽어주고 알려주세요. 저는 현재 이 다친 강아지의 견주 입니다. 제주도에 거주중이구요, 본인 결혼식때문에 육지로 가야해서 2018.5.25(금) 12시 점심쯤에 호텔에 4박을 맡겼습니다. 호텔 업주가 중간중간 동영상도 찍어 보내준다하 고 아주 친절하게 응대하고 믿고 맡겼습니다. 근데 당일 21시경 전화가와서 저희 강아지가 업주 손가락을 물어서 손가락이 너덜너덜해 졌다면서 얼른 데려가라며 전화가 왔습니다. 저희 강아지는 사람에게 그럴 성격도 아니고 그런적도 없을뿐더러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강아지 입니다. 개호텔에 도착했을때 저희 강아지는 피투성이였는데, 업주말론 전부 자기 피라고 합니다. 근데 가보니 업주 손가락은 찢어지거나 상처가 없었습니다. 그냥 물린 이빨자국 정도. 심지어 술도 만취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저희 강아지에게 감자탕 뼈다귀까지 먹였습니다. 걷질못하고 숨을 쌕쌕거리며 정말 곧 죽을 것 같았습니다. 업장에 cctv며 확인할수 있는 증거가 일절 없습니다. 본인들은 개인사정으로 카메라를 철거하였답니다. 강아지 호텔서 cctv가 없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됩니까? 저희집 강아지가 지금도 너무 고통스러워하고 폐에 출혈이 생겨 숨도 쉬기 힘들어 합니다. 제발 이 글을 읽으신분들은 꼭좀 널리 퍼트려 주세요 제발 제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그 호텔에 맡기신 분들은 하루빨리 찾으러 오세요. 큰일납니다. 이 게시글을 꼭좀 퍼트려주시고 공유좀 해주세요 꼭좀요 부탁드립니다. 제주시 ㄱㅇㅇ 카페 입니다 #제주 #애견 #애완견 #애견카페 #학대 #강아지 #강아지학대 #애견카페 #폭행 #구타 #제주도 #개스타그램 #공유 #미투 #인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개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dog #개 #강아지 #puppy #hehehe

기분 좋은 산책 😆

티비보는 상구

. 제주도 개연인이라는 애견카페에 호텔링을 맡겼더니 개가 이렇게 됐습니다. 지금 상태 매우 안 좋은가봐요. . 카페사장은 개가 자기를 물었고 테이블이 넘어지며 개가 다친 것 같다고 하는데.. 사람들은 학대한 것이라는 주장을 보이네요. 어떻게 이 지경이 되나요!? . 이 글좀 제발 읽어주고 알려주세요. 저는 현재 이 다친 강아지의 견주 입니다. 제주도에 거주중이구요, 본인 결혼식때문에 육지로 가야해서 2018.5.25(금) 12시 점심쯤에 호텔에 4박을 맡겼습니다. 호텔 업주가 중간중간 동영상도 찍어 보내준다하 고 아주 친절하게 응대하고 믿고 맡겼습니다. 근데 당일 21시경 전화가와서 저희 강아지가 업주 손가락을 물어서 손가락이 너덜너덜해 졌다면서 얼른 데려가라며 전화가 왔습니다. 저희 강아지는 사람에게 그럴 성격도 아니고 그런적도 없을뿐더러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강아지 입니다. 개호텔에 도착했을때 저희 강아지는 피투성이였는데, 업주말론 전부 자기 피라고 합니다. 근데 가보니 업주 손가락은 찢어지거나 상처가 없었습니다. 그냥 물린 이빨자국 정도. 심지어 술도 만취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저희 강아지에게 감자탕 뼈다귀까지 먹였습니다. 걷질못하고 숨을 쌕쌕거리며 정말 곧 죽을 것 같았습니다. 업장에 cctv며 확인할수 있는 증거가 일절 없습니다. 본인들은 개인사정으로 카메라를 철거하였답니다. 강아지 호텔서 cctv가 없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됩니까? 저희집 강아지가 지금도 너무 고통스러워하고 폐에 출혈이 생겨 숨도 쉬기 힘들어 합니다. 제발 이 글을 읽으신분들은 꼭좀 널리 퍼트려 주세요 제발 제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그 호텔에 맡기신 분들은 하루빨리 찾으러 오세요. 큰일납니다. 이 게시글을 꼭좀 퍼트려주시고 공유좀 해주세요 꼭좀요 부탁드립니다. 제주시 ㄱㅇㅇ 카페 입니다 #제주 #애견 #애완견 #애견카페 #학대 #강아지 #강아지학대 #애견카페 #폭행 #구타 #제주도 #개스타그램 #공유 #미투 #인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개

여행댕겨오느라 일주일만에 상봉한 울 싸비. 할머니가 얼마나 잘 해 주셨는지 퇴근 후 돌아왔을때 보다도 안 반겨주신...😅 그래도 낮잠 못 자고 안절부절하더니 품에서 코 잠들었다. 이쁜 내 새끼 보고싶었다구💙 #싸비 #개스타그램 #멍멍 #멍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개 #반려견 #반려견스타스램 #반려동물 #슈나우져 #말티즈 #믹스견 #강아지 #견스타그램 #🐾 #🐶 #xavi #puppy #pets #dog #puppystagram #petstagram #dogstagram #canine #schnauzer #maltese #mixedbreed #doglover #doggy

죽치고 앉아있지 말고 좀 들어와....엄마 일갔잖아... 안돌아온다규....😩